페미니스트 대통령」문재인 여성의 인권 향상에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 같은이만큼의 사례

https://www.dailyshincho.jp/article/2020/11250600/?all=1
2020 년 11 월 25 일 게재 韓永(ハン・ヨン한용Han-yong 한연Han yon)

文在寅 共にセクハラ党スキャンダル1

 

 

한국의 반일 서울 시장, 전 비서가 성희롱을 호소 한 후 시체로 발견되는
229,319 회 시청
• 2020 / 07 / 10

자막 프로그램 설정 - 자막 (1) 프로그램 자동 번역 된 언어

 
외교관 성희롱 문제. NZ 정부가 한국에 분노 폭발! "한국 정부는 진심으로 실망했다"
89,355 회 시청
• 2020 / 08 / 03

 

한국의 文在 호랑이 대통령과 '함께 민주당'에 대한 작가의 韓永(한용) 씨가 말했다   
여러 스캔들이 "페미니즘 정책 '을 비판하고있는 것 같다   
남성의 인권을 실추시키고, 여성의 인권 향상에도 도움이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국 여성 대회에 참석 한 문 대통령 .
 

한국 여성 대회에 참석 한 문 대통령
 
「共に民主党(더불어민주당, Democratic Party of Korea)」는「共にセクハラ党, 더불어 성추행 당, Together with Sexual harassment Party 」라고 야유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될 것 "-.
문재인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62,151 회 시청
• 2017 / 02 / 16

 

 
2017 년 2 월 당시 "함께 민주당 '의 문재인 · 제 19 대 대통령 후보는 여성의 고용 및 육아 휴직 제도의 확대 등 여성의 지위와 인권을 향상시키는"페미니즘 공약 "을 발표했다.
20 대 여성의 56 %, 30 대는 59 %, 40 대 50 % 등 20-40 대 여성 유권자 55 %의지지를 얻어 대통령에 당선됐다.
"함께 민주당 '도'페미니스트 정당 '을 선언하고 문 대통령의 공약으로 밀어 준 것이었다.

 그로부터 4 년 민주당은 각종 스캔들로 「共に強姦党, 더불어 강간 당, Together rape party」「共にセクハラ党, 더불어 성추행 당, Together Sexual harassment Party 」라는 조롱을 받아 민주주의 국가에있을 수없는 정책을 서
등 "자칭"훼니미스토 대통령의 얼굴에 먹칠을하고있다 (to bring disgrace one 's parents, 顔に泥を塗る) 것은 확실하다.

 문 대통령과 함께 민주당의 페미니즘 정책은 남성의 인권을 부당하게 실추시키고, 남녀의 갈등을 조장했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 인권 향상에도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비판을 받고있다.

"인권 변호사 '출신의 직함으로 정계에 입문 한 페미니스트를 자처 여성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 대통령에 당선 된 문 대통령.
일본에 대해서도 "인권을 존중하라"고 호언 장담하고 지지율을 끌어 올린 바 있지만, 도대체 무엇이 있었 을까.
 
「性交渉秘匿録音処罰法,성관계 몰래 녹음 처벌법, Sexual intercourse secret recording punishment」을 발의 한
민주당 소속(姜仙祐, 강선우, Kang Sun-woo, カン・ソンウ)의원

 11 월 19 일, 모두 민주당 소속의 강仙祐국회의원이 성관계시 상대방의 동의없이 음성을 녹음했을 때,
성폭행 범죄로 3 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 만원 (284 , 27 US 달러 )의 벌금형에 처할하는 법안을 발의 한 남성의 반발이 커지고있다
(동성으로부터 성폭행 등에 대해서도 이성의 것과 동일하게 취급되지만, 차별 의식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표면화하는 예는 드물다).

 이 법안은 여성에게 매우 유리하기 때문이라고뿐만 아니라 무죄 남성을 범죄자로 할 가능성이 있다고한다.

 한국에서는 성관계시 상대방의 동의없이 사진을 촬영하면 성폭력 범죄의 처벌
하지만 도청을 제외하고, 자신의 목소리가 주체라면 상대방의 동의없이 "몰래 녹음"을해도 불법이 아니다.
 
"몸을 지키기위한 녹음"불법 행위에 .
 
"성추행 · 성폭행 '혐의 강지환, 증거 제출 상고 ...
판결 뒤집어? / JTBC 사건 반장
648,976 회 시청
• 2020 / 08 / 19

 

”花蛇, 꽃뱀, kkochbaem, Flower snake”의 대상이 된 배우(姜至奐, 강지환, Kang Ji Hwanカン・ジファン) 씨

 함께 민주당 국회의원이 발의 한 법안은 합법 "몰래 녹음" 를 성관계에 한해 '불법 영상 촬영'처럼 취급하고 3 년의 징역형에 처할 내용이다.

 남자가 클럽에서 만난 여성에게 호감을 품고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여성이 "술에 취해 남자에서 강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하는 경우가있다.

 한국에서 용병으로 남성에게 접근 해 결혼 사기」나 「예능 사기」를 범하는 여자(花蛇, 꽃뱀, kkochbaem, Flower snake, コッベム)라고 부르고있다.

 남성이 "花蛇, 꽃뱀, kkochbaem, Flower snake"이 아닐까라는 의심에서 증거를 남기기 위해 2 명의 대화를 몰래 녹음해서 현재는 합법적이다.

 오히려 원죄 예방과花蛇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현명한 대처라고 할 수있다
가 함께 민주당 의원이 발의 한 법안은 불법된다.

 남성은 최소한의 자기 방어조차 할 수 없습니다 "花蛇, 꽃뱀, kkochbaem, Flower snake"을 만나 버리면 어찌할주는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페미니스트 대통령"를 자처하는 문재인호랑이 정부 출범 이후 갈등을 조장하는 함께 민주당의 법안 발의에 놀랄 수 없게되었다.

 한국 법원은 성범죄 사건에서 여성 우위의 판결이 이어지고있다.

 피해자가 여성의 주장은 최대한 중시하고 반영되어야
하지만 한편으로의심스러운은 처벌하지 않고疑わしきは罰せずsomeone are innocent until proven guilty」또한 법의 중요한 원칙 일 것이다.

 그러나이 대전제를 무시하고 여성의 '일관된 진술'만을 증거로 채택하고 결백을 주장하는 남성에 유죄 판결을 내리는 경우가 많아지고있다.

 일본에서도 알려진 배우 강지환 씨 은 한국 대법원에서 강간 · 성희롱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코트의 발단은 지난해 7 월 강지환 씨 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신되는 여성 직원 2 명이 강씨로부터 강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 한 것이다.

 눈을 뜬 직후에 조사를받은 강씨는 "전혀 기억이 없다"며 혐의를 부인 한
하지만 구속 기소 된 여성들에게 거액의 위자료를 지불 징역형이 내려졌다.
 
성폭행 혐의 이진욱 "무사히 무고 큰 죄"
757,844 회 시청
• 2016 / 07 / 17

 

배우(李陣郁, 이진욱, Lee Jin-Woo,kイ・ジヌク) 씨는 2016 년 성폭행 혐의로 고소 된 스캔들에 휘말렸다.
그 후 무혐의 판결이 나왔지만, 약 1 년 반 동안 활동을 중단
 
노출 된 방범 카메라의 영상 .
 
강지환 cctv가 성폭행?
사람의 집에서 남자 잘 때 여자들 바지 차림으로 돈 봉투 뒤지고,
피해자가 지인에게 카톡 욕설
62,448 회
· 2020/08/18

 

 

 강지환 씨이 판결에 불복을 제기하고 상고 공판이 진행되고 있던 중에 올해 8 월 연예 · 스포츠 전문 매체가 강씨의 집에 설치된 방범 카메라의 영상을 보도했다.

 감시 카메라는 그녀들과 강 씨가 함께 술을 마시고 수영장에서 수영 강 씨가 술에 취해 쓰러 질이되면 양쪽에서 안고 방으로 이동 한 모습을 포착했다.

 이들은 또 강씨가 자고있는 사이에 샤워를하고, T 셔츠에 하반신은 속옷 만하는 모습으로 집안을 돌아 다니고 있었다.

 또한 피해 여성의 몸에서 강씨의 정액이 발견되지 않았 음이 밝혀지고,
"姜至奐은 무죄 '라는 여론이 형성된
하지만 11 월 5 일 한국 대법원은 유죄 판결을 선고하고있다.

"피해자가 범행 당시 느꼈던 감정을 구체적이고 일관되게 진술했다"는 게 이유에서 대법원은 방범 카메라의 영상을 끝까지 증거로 채택하지 않았다.

 만약 강씨가 술을 마시기 전에에서 음성을 녹음하고 있으면 무죄의 유력한 증거가 된 것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 한 姜仙 유우 의원이 발의 한 법안이 통과되면,
그 강력한 증거를 기록하는 행위조차도 3 년 이하의 징역된다.
 
"안희정 지사에게 성폭행"
해당 충남 정무 비서 주장 / YTN
107,011 회 시청
• 2018 / 03 / 05

 

(安煕正, 안희정, Ahn Heejeong,  アン・ヒジョン)
전 충남 지사에 의한 강간을 고발 한 여비서

 전 세계적으로 「MeToo(미투 운동ミートゥー)운동 」이 확산 된 2018 년 문 대통령의 측근에서 함께 민주당의 차기 유력 대선 후보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었다
안희정 충남 지사의 여비서가 TV 뉴스 생중계에 출연 해 "안희정에서 강간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안희정전 지사는 즉각 지사직을 쫓겨 징역 3 년 6 개월의 유죄 판결을 받고 현재 교도소에 수감되어있다.

 그는 "강간이 아니라 불륜이었다"고 주장 계속
하지만 한국 대법원은 피해 여성의 태도와 진술에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보수 야당은 MeToo 운동의 가해자로 지목 된 정치인은 한 명도 없다
하지만 집권 함께 민주당은 성희롱 가해자가 속출했다.
 
여당의 성희롱 사건에 입을 다물 (Zip one 's lip 口をつぐむ) .
 
징역 3 년 6 개월이 확정되어 수감 된 안희정 전 지사
 
오거돈 부산 시장의 사임 ... 여성 공무원 성희롱 / YTN
74,743 회 시청
• 2020 / 04 / 23

(呉巨敦, 오거돈, Oh Keo-don, オ・ゴドン)
 
 지난 4 월 문 대통령의 측근이었던 민주당 소속의 오 巨敦 전 부산 시장이 여성 보좌관에게 성희롱을 한 혐의로 시장직을 사임 검찰의 조사를 받았다.
 
(朴元淳, 박원순, Park Won Soon, パク・ウォンスン)

 7 월에는 오랫동안 문 대통령과 함께 인권 변호사로 활동했다 전 서울 시장이 비서로부터 성희롱 혐의로 고소 된 산에 올라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있다.

 박 전 시장은 피해 여성에 부적절한 스킨십을하고 외설적 인 사진 보내기
등 자주 성희롱 행위를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국내 최초의 성희롱 재판에서 변론 한 인권 변호사에게 냉소 추악한 말로 였다고 할 수 있겠다.

 이 건에 대해서,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공언 한 문 대통령이 사과하는 것이 아니라 뻔뻔한하는 국민의 목소리도 聞き流す(go in through one ear and out at the other , 흘려 듣다) 뿐이었다.
 

 한국 리서치 전문 기관 '한국 갤럽'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9 월말 시점에서 문 대통령의 19-29 세 남성의 지지율은 27 %였다
이 같은 나이의 여성의 지지율은 51 %에 달했다.

 문 정권의 페미니즘 정책이 남녀 간의 분단과 갈등을 일으킨 가능성이 지적되는 까닭이다.

 페미니스트 대통령을 자처하는 (be conceited haughty, 자처하다) 한편 측근들이 성희롱 스캔들을 일으키고있다
비록 20 대 여성들의 51 %가 문 대통령을지지하고있다
현실 "도대체 왜?"라고 물어 싶어지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이다.

 한국인 여성이 페미니스트 대통령을지지하자
이 남성이 성관계시에 음성을 녹음 해 형사 처벌을 받고자
하지만 일본인이 한국의 "花蛇, 꽃뱀, kkochbaem, Flower snake"에 속아 피해를 당하지 않는 한 일본은 물론 관계없는 일인지도 모른다.
 
"3 · 1 독립 운동 '기념식 문재인 대통령 기념사 일본어 번역
325 회 시청
• 2018 / 03 / 05

 


 그러나 2018 년 3 · 1 독립 운동 기념식 이후 원래 조선인 자칭 징용 공 (Self-proclaimed forced victim workers, 自称徴用工자칭 강제 징용 피해자)와 위안부 (comfort women군사 매춘부, Military Prostitutes, 慰安婦) 문제를 "반 인륜 인권 범죄 행위 "며"일본은 인류 보편의 양심과 역사의 진실과 정의에 마주한다 "고 일본의 반성을 운운 해 온 것은 다름 아닌 문재인 호랑이 대통령이다.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인권을 얼마나 존중하고 있는지도 또한 져야 할 것이다.

韓永(ハン・ヨン한용Han-yong 한연Han yon)
한일 관계, 한국 정치 · 시사 전문 작가

주간 신쵸 WEB 취재반 편집
 

https://livedoor.blogimg.jp/kaikaihanno/imgs/1/1/1144c0b9.gif

(文在寅, 문재인, Moon Jae-in, ムン・ジェイン)
 
 
 

(尹美香,윤미향, Yoon Mi-hyang, ユン・ミヒャン)
 
소녀상 설치를 주도하는 윤 미카 의원
 
 

補償(Hoshō, compensation, 보상, bosang)
賠償(baishō, indemnification, 배상, baesang)

 

 
  한국이 주장 자칭강제동원 징용공
(Self-proclaimed forced workers, 自称強制徴用工)
「자칭강제징용피해자
(Self-proclaimed forced victim workers, 自称徴用工)」
『한 반도 출신 응모 노동자, 朝鮮半島出身応募労働者
(Applicant Workers From the Korean Peninsula)』

[자칭 징용 공 문제의 원래]
일본에서 한국으로 역 청구 8 조엔!?
(약 7623 억 8800 만 달러, 약 86 조 9924 억 한국 원)
436,148 회 시청
• 2019 / 06 / 13
  

 

일본의 사진 작가 사이토 코이치(Koichi Saito, 斎藤康一)가 1950 년대 중반 가난한 일본 서민의 생활을 거둘 목적으로 치 쿠호(Chikuho,筑豊 ) 탄전 지대의 폐광에서 석탄을 도굴하는 장면을 촬영

 

 

 

1926 년 9 월에 홋카이도에 있던  아사히카와(旭川, Asahikawa)  신문이 도로 건설 현장에서 일본인 노동자 학대 치사 사건을 보도했을 때의 것

 

 

1941 년 홋카이도의 샤쿠베쓰 탄광(尺別炭鉱, Shakubetsu Coal Mine) 에서 일하던 정 손두쿠(チョン・ソンドゥク )씨가 동료들과 함께 찍은 기념 사진.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의 통치하에 있던 조선과 중국에서
일본 기업의 모집과 본인의 응모하여 근로 한 전 근로자 및 그 유족에 의한 소송 문제.
한국은 원래 노동자는 노예처럼 취급됐다고 주장
현지의 여러 일본 기업을 상대로 많은 사람들이 소송
징용 공임 금 체계는 숙련도에 따라 급여가 증감
현금 전달 공임은 대략 110 엔 대가 많은 지금의 금액으로 환산하면 20 만엔 전후
 

補償(Hoshō, compensation, 보상, bosang)
賠償(baishō, indemnification, 배상, baesang)

멸시 의미의 侮日 (BuNichi, 모욕 일본, 멸시하다 일본, 오랑캐을 막다(moyogilbon))
侮日 (ぶにち)과 일본 또는 일본을 얕잡아 감정
쪽발이(jjogbal-i, チョッパリ,Side feet)
 

왜놈(wae-nom, ウェノム, 倭奴)
 

왜적(wae-jŏk、ウェジョク,倭敵)

 
중국에서는 일본이나 일본인을 모욕, 멸시하는 말로, 小日本(xiǎo rìběn, Small Japanese, 소 일본)、日本鬼子(rìběn guǐzi, Japanese guizi, 일본 도깨비)등이 사용된다.
한국에서는 일본이나 일본인에 대한 멸칭 차별 용어를, 쪽발이(jjogbal-i, チョッパリ,Side feet)、왜놈(wae-nom, ウェノム, 倭奴)、왜인(wae-in, 倭人)、왜(倭, wae)、왜적(wae-jŏk、ウェジョク, 倭敵) 로 부르고, 또한 天皇(Ten'nō, Emperor of Japan, 일본의 천황)を日王(일왕, il-wang, Japan-King) 라고 부르기도한다.
 

 

KOREAN (위안부,군사 매춘부, PROSTITUTE, 慰安婦 ) FESTIVAL 2011
33,706 회 시청
• 2011 / 07 / 12

 
 


 한국이 주장하는 위안부(Comfort women, 군사매춘부,Military Prostitutes, 慰安婦)

 

TAKESHIMA

 

한국은 관헌과 군대에 의해 강제 연행 된 성 노예라고 주장
일단 주로 전쟁터에서 장병의 성 상대를 한 여성의 것.
일반적으로 위안부라고하면 일본군 위안부를 가리키는 것이 많다
'위안부'호칭은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일본군이 소멸 한 후 한국군도 사용.

한국군위안부(hanguggun-wianbu)대한민국군위안부(daehanminguggun-wianbu)
조선 전쟁중은 「特殊慰安隊(Special Comfort Corps, 특수 위안 부대 (Special comfort zone, 특별 위안 구역) )」또는「第5種補給品(제5종보급품,Class V Supplies)」라고도했다

후방 전사 (Backward war history, 後方戦史, Rear warrior) 인사 편에서 한국군에 의해 드럼 모양의 철제 통에 하나씩 넣어 트럭으로 이송하고 다니며 자기 진영 군인을위한 이송됐다고 기재

또한 동의어 여성은 독일군과 프랑스 군에도 존재.
위안부는 당시 합법으로 된 공창이며 민간업자에 의해 보상이 지급 된
알선 업체가 신문 광고 등에서 널리 모집을 내지의 일본인 여성도 위안부로 채용

 

mochi thinking: South Korean Prostitutes, Pimps Rally Against ...

 
한국의 매춘부 「매춘부 시켜라」데모
2011 년 5 월 성적 거래에 관한 특별법 제정 7 주년.
한국에서는 1,000 명 이상의 매춘부가 매춘을 합법화하는 것을 시연했다.
 

コリアン hashtag on Twitter

 
 
중앙 일보(中央日報, JoongAng Ilbo) 2006 년 6 월 21 일
로스 앤젤레스 경찰국 관계자
「매달 체포되는 70 ~ 80 명의 매춘 여성 중 90 %가 한국인」

 

일본 영사관 앞 소녀상(Girl statue, 少女像, sonyeosang)
주로 대한민국에 다수 설치되어있는 이전 일본군의 위안부 을 모방했다고하는 동상
위안부(Comfort women,군사매춘부, Military Prostitutes, 慰安婦)
위안부는 당시 합법으로 된 공창이며 민간업자에 의해 보상이 지급 된
한국은 관헌과 군대에 의해 강제 연행 된 성 노예라고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