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드디어「한미 동맹의 소멸米韓同盟消滅」을 눈치 챘다

https://business.nikkei.com/atcl/report/15/226331/120600206/?P=1
December 7, 2018 鈴置高史(스즈 오키 타카 부미,Takabu-mi Suzu-oki)
 

(스즈 오키 타카 부미 의 블로그 기사)

(약속 블로그 기사)

(한국 거짓말 블로그 기사)

 
 
해리스 주한 미국 대사 발언 논란…「외교적 결례」
Discussion of US Ambassador to Korea Harry Harris ...
「Diplomatic Excuse me 外交的欠礼」
Watched 115,438 times
• 2019/12/02 MBC NEWS News Today
자막-설정-자막 (1)-자동 번역-언어

해리 해리스 주한 미국 대사는 「문재인 대통령이「従北(북쪽에 복종 Obey North)左派(왼쪽 날개left wings)」 에 둘러싸여 있다는 보도가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지금까지 한 발언은 외교적 무례 함이지나 갔다는 지적이있다.


「지금 당장 한국에서 미군을 끌어 당기다 韓国から今すぐ米軍を引け」+ 「음, 朝鮮 (chosun 조선, Korea) 이 아직 미사일을 공격 할까? え、それでも朝鮮はミサイル打ってくるの?」
일본 미군 기지 (위치)의 의미
Kazuhiko Inoue이노우에 가즈히코씨 井上和彦氏 x Kent Gilbertケント・ギルバート켄트·길버트
11,120 회 시청
• 2020/09/28 켄트 길버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이제 한국에서 미군을 철수하라 Pull US troops from South Korea now韓国から今すぐ米軍を引け」라고 말했다.
「한 가지 예를 들어, 트럼프 대통령은 미군이 아프가니스탄과 한국에서 철수하기를 원했습니다一つの例をあげるなら、トランプ大統領はアフガニスタンと韓国から米軍の撤退を望んだ」 밥 우드워드 (Bob Woodward)가 말했습니다. , 동맹을 깨뜨릴 수있는 트럼프 대통령의 말을 인용.
그는 또한 책에「대통령이 서두르다. 트럼프 대통령은『그들을 내쫓아라 get them out 彼らを追い出せ』」에서 꺼내라고 명령했다」
 
Bob Woodward(보브 ・ 웃드 워드 ボブ・ウッドワード)

문재인은 미국이「연애 해체 dissolution of a relationship 縁切り」라고 말하길 원한다.

주한 미대사는「한미 동맹이 얼마나 오래 지속 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미국 대사는 경고합니다.
 
ハリー・ビンクリー・ハリス・ジュニア Harry Binkley Harris, Jr
해리 빈 클리 해리스 주니어
 
 
스즈 오키 :
한국에 주재하고있는 해리 해리스 주니어 주한 미국 대사는 「영원히 한미 동맹이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米韓同盟がいつまでもあると思うな」라고 경고했다.
문재인 정부는 제재 완화를 옹호 할 뿐이고 북한의 비핵화에 관심이 없다. 분명히 비핵화를 방해하고있다.
해리스 대사는 「2018 통일 공헌 상 2018年統一貢献大賞」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11 월 26 일 서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조선 일보 (朝鮮日報)가 발간 한 월간 조선 (月刊朝鮮)은『해리 해리스 주한 미국 대사
『한미 동맹은 당연히 받아들이지 마라 米韓 同盟 を 当然 視 し て は い け な い』」(한국, 11 월 27 일).
기사에서 대사의 발언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행사 참가자들이 잡지에 말한 것입니다.

        우리는 북한에 긍정적 인 변화의 가능성이 무한하다고 믿습니다 (북미 정상 회담을 통해).
그러나 이것은 김정은 위원장이 자신의 비핵화 약속을 지킬 때만 가능할 것이다.
        현재의 제재는 북한이 구체적인 비핵화 조치를 취할 때까지 유지 될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말했듯이 남북 대화는 반드시 비핵화의 진전과 연결될 것입니다.   

 

「남북 대화는 항상 비핵화의 진전과 연결되어있다」는 외교적 수사이다.

그는「북한이 비핵화되지 않는 한 미국은 제재 완화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김정은의 심부름꾼 소년.

 
문재인 대통령은 9 월 말 미국을 방문했을 때「북한이 평화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했다」「김정은 위원장이 믿을 만하다」고 강조했다.
이 때문에 미국 언론은 「문재인이 김정은 대변인, 文在寅は金正恩の首席報道官」라고 조롱하고, 「한국은 북한의 별도 세력이다」라는 견해를 가지고있다. 확산.

(「『북한의 심부름꾼 소년』으로 미국에서 단절된 문재인

참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0 월 10 일 백악관에서「'한국은 미국의 승인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세 차례 반복했다. 韓国は米国の承認なしに何もできない」
한국의 대북 지원 재개 조치에 대한 기자의 대답이다.
물론 트럼프는 한국을 비난했다. 「자신의 손으로 움직이지 마라」
그럼에도 문재인 정부는 거절하지 않았다.
10 월 중순 유럽을 방문한 그는 프랑스, 영국, 독일 지도자들과 만나 북한에 대한 제재를 종식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교황조차도 처음 사용했다.
그는 유럽과 동맹을 맺고 미국을 고립 시키려고했습니다.
물론 그러한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11 월 30 일 열린 한미정 상회담이 G20 정상 회담에 맞춰 '비공식 非公式'으로 하향 조정 (사진 : 백악관 / ZUMA Press / Afro)

동맹을 당연시하지 마십시오.

「한국 배신 韓国の裏切り」가 더욱 명백 해지고 있습니다.
해리스 대사는 그것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스즈 오키 :
맞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그는「한미 동맹 米韓同盟消滅」을 언급했다.
기사에서 그 부분을 인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마디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동맹은 굳건히 유지되고 있지만이를 당연시해서는 안됩니다.
       

한국이 한미 동맹을 너무 소홀히한다면 중단해도 괜찮다.

먼슬리 코리아도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남한 정부가 비핵화없이 남북 대화를 추진하고 대북 제재를 해제하면 한미 동맹이 흔들릴 수 있다는 의미가 내포되어있다.       

 

제가 기억할 수있는 한, 미국 고위 관리가「동맹 해체 同盟破棄」을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한국을 위협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한국의 친미 보수 주의자들은 놀랐다.

필리핀을 기억하십시오

柳根一(류근일 Ryu Geun-il ユ・グンイル)
 
(趙甲済, Cho Gap-che, 조 갑제, チョ・カプチェ)

 

유건 일 조선 일보 전 편집장은이 성명에 대해 즉각 답변 해 보수 웹 사이트 인 조갑제 닷컴에 글을 올렸다.

U해리스 주한 미국 대사 『한미 동맹을 당연시하지 마라』」(11 월 28 일, 한국).
콘일 씨는 먼저 미국이 한국을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으며 경고했다.

        해리스 대사의 발언은 한국에 대한 미국의 단호한 경고처럼 들린다.
미국은 종속적으로 동맹을 추구하는 국가가 아닙니다.
        일부는 말합니다.
미국은 한국이 아니라 자신의 이익을 위해 한국에 군대를두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사람들도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주한 미군 기지는 미국의 전략적 이익을 위해 필요하더라도 한국인이 원치 않으면 항상 떠날 준비가되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필리핀 정치인들이「민족주의,nationalism,民族主義」하에 미군 철수를 요구했을 때 미국은 어느 날 아침 피나투보 산의 분화를 핑계로 클라크 공군 기지를 포기했다.
미군이 떠나 자마자 중국 해군은 필리핀 해역으로 몰래 들어갔다.     

 

한국에서는 좌파뿐만 아니라 서민들과 많은 보수파들도「미국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남한에 주둔 한 군대가있다 米国は自分の利益のために軍を韓国に駐屯させている」 「 그래서 조금 이기적으로 말해도 한미 동맹은 끊어 질 수 없다.」

류근일 씨는 해리스 대사의 발언을 듣고「단순한 위협이 아니라 마음을 정돈하는 것이 진지하다(ハラを固めた)」라며 참을성이 없었다.
그리고이 글을 쓰면서 한국인의 상황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그는 환상을 포기해야한다고 불평했다.

좌파 음모.

「상황이 바뀌었다 状況が変わった」가 바뀌 었습니까? ..

 

스즈 오키 :
다음 대목을 읽으면 알겠습니다. 포인트를 번역합니다.

         남한의 운동권 (좌파)은 미국이 남한에 대해 동정심을 갖고 스스로 떠나기를 바라는 내심을 바라고있을 수있다.
따라서 미국은 좋은 것만 선택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고 할 수있다.
        ``언제 떠나라고 했어? 그냥 자발적으로하려고했지만 노골적으로 화를 내고 나갔다」.
         이 방법은 이미 어느 정도 실행되었습니다.
미국은 이제 충분히 화를 냈습니다.
얼마 전 한국 외교부 기자들이 워싱턴에 갔을 때 한 싱크 탱크 연구원이 미국 관료들이 한국의 관행에 격렬하게 화를 냈다고 말했습니까? ..
         맞습니다. 한국인은 당연히 한미 동맹을해서는 안된다.
어느 나라가 자존감이 훼손 될 때까지 동맹의 척에 묶여 있습니까? ..
 

문재인 정부는 미국이「관계 해체 dissolution of a relationship 縁切り」라고 말하길 원한다.
그래서 미국은 화를 냈습니다.
「그렇게 비겁하게하면 미국이 정말 화를 내고 나가게 될 것」이라고 류근일은「좌익이 이끄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경고했다.

그 견해가 맞습니까? ..
 

 

Suzuoki:
I see that too.
This is because President Moon Jae-in and other people from the movement zone at the center of the administration consider the US-ROK alliance to be the root of all the evils that divide the nation.
(「『The US-Korea Alliance Disappears』Chapter 1「The US-Korea Divorced
reference).

However, if the Moon Jae-in administration calls for the abolition of the alliance, Korean conservatives, ordinary people, or some of the leftists will also oppose it.
Many Koreans, who blame the United States for division, want the United States to protect it.

That's why the Moon Jae-in administration is urging the United States to say that the alliance is abandoned.
(「『말하는 것 뿐 깡패두목』문재인의 가면을 벗겨라Bancho only You're just saying that (leader of a group of juvenile delinquents)」).

Why is it frustrating?.
스즈 오키 :
나도 봅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행정 중심 운동권의 사람들은 한미 동맹이 국가를 분열시키는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한미 동맹은 사라진다』제 1 장 「한미 이혼
참고).

그러나 문재인 정부가 한미 동맹의 폐지를 요구하면 한국의 보수파, 일반인, 좌파 일부도 반대 할 것이다.
분단을 미국을 비난하는 많은 한국인들은 미국이 미국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문재인 정부가 한미 동맹을 포기할 것을 미국에 촉구하는 것입니다.
(「『말하는 것 뿐 깡패두목』문재인의 가면을 벗겨라」).


왜 초조시키는 것인가? .

미국이 그것을 알고 있습니까? .

스즈 오키 :
물론이야. 미국인들은 한국인들이 생각하는 것만 큼 어리석지 않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9 월 미국을 방문했을 때 남한이 북한 심부름에 빠졌다는 사실이 세계에 알려졌다.
당연히 미국은 한국의 배신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강화했습니다.

미 정부도 안보 전문가와 외교 전문가를 일본에 파견 해 「문재인 정부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文在寅政権は何を考えているのか」
10 월에 그런 사람으로부터 청문회를 받았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한국은 왜 미국을 좌절 시키는가? 韓国はなぜ、我々をイライラさせるのか」

어떻게 대답 했습니까? ,  

 


스즈 오키 :
「문재인은 문재인 정부가 먼저 말하면 청와대 (대통령 청)가 보수 시위로 둘러싸 일 것이기 때문에 한미 동맹이 해체 될 것이라고 미국 측이 말해주기를 바란다」.

그런 다음 상대방은 큰 소리로 고개를 끄덕이고 메모를했습니다.
「일본 전문가들이 보는 것보다 새로운 지식에 감명을 받았습니다日本の専門家もそう見ているのか」 .

미국 정부는 한미 동맹 폐지에 대한 한국의 접근 방식을 완전히 목격했습니다.
청문회 주제는 10 월 『한미 동맹 실종 米韓同盟消滅』이라는 책의 출간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ドナルド・ジョン・トランプ, Donald John Trump, 도널드 존 트럼프
 

(金正恩,김정은, Kim Jong-un, キム・ジョンウン)
 
종주국의의 방문 상태 (宗主国) 대표의 영광『属国 client state(vassal state,종속국)』


 

https://livedoor.blogimg.jp/kaikaihanno/imgs/1/1/1144c0b9.gif

19 대 대통령 (文在寅, 문재인, Moon Jae-in, ムン・ジェイン)
 
「韓国政府は「和解・癒やし財団」の解散,The Korean government dissolves the 「Reconciliation and HealingFoundation, 한국 정부는 '화해·치유 재단'의해산」
「自称徴用工判決, 자칭강제징용피해자사 법적 결정,

Self-proclaimed forced victimized workers judicial dec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