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を嫌いな韓国人」と「日本を嫌いな中国人」には“大きな違い”があった…!

「일본을 싫은 한국인」이라고 「일본을 싫은 중국인」에는 “큰 차이”이 있었다 …!

https://gendai.ismedia.jp/articles/-/89314

 12/8(수) 7:32전송 하네다 마사요羽田 真代(라이터)현대비즈니스

 

徐坰徳, ソ・ギョンドク(서경덕, Seo Kyoung-Duk)

한국의 반일활동가. 정말로 신여자대학교 객원교수.
한국 미디어에 의하면 자칭·타칭 「홍보 전문가」

 

 

 

 '반일은 정신병'이라는 국힘 선대본부장 + 일본이 보는 2022 한국 대선 +아베는 왜 중국을 자극하나

'反日は精神病'という国力先代本部長+日本が見る2022韓国大統領+安倍はなぜ中国を刺激するのか
11,754回視聴
(2021.12.7午前)OhmynewsTV

https://www.youtube.com/watch?v=ZIq-L92-3mg

字幕ー設定ー字幕(1)ー自動翻訳ー言語

 

'오징어 게임' 놀이 원조는 일본? 부러우면 지는 건데…

[バックブリーフィング]「イカゲーム」遊び援助は日本?うらやましいと負けたのに…
220,773回視聴
2021/11/05/ JTBCニュースルーム

https://www.youtube.com/watch?v=i6Eo-mwI5Aw

 

핸드 놀이 "안녕 여우"가사 첨부
19,652회 시청

 

2015/12/13

https://www.youtube.com/watch?v=5y2URLe-_rE

 

「절의 와나오씨(헤이세이 버전)」동요·손놀이 노래(보육원·유치원용) 파ver
135,689 회 시청

2015/10/09

https://www.youtube.com/watch?v=1lV-mKKmhbI

 

원숭이 바구니
147,873 회 시청
2019/02/03

https://www.youtube.com/watch?v=KBDiYtsRevU

 
【고무단】알프스 1만척♪<초급편>
58,833 회 시청
2020/04/05
 

Gantz S01 E02 They Are Not Human 480p DVDRip DUAL Audio
89,269 回視聴
2019/05/16 social atmosphere

https://www.youtube.com/watch?v=q43w5icHJg0


This trading social system which we're all under promotes the utopian idea that trading can be fair or equal which is pure nonsense, it's covert violence since it's about deceiving your opponent so you get the better end of the trade. This mathematically ensures monopoly and therefore bad public health for both the rich and the poor. And politics is simply a manifestation on top of trading or the free market so voting with your dollar won't make things better in the long run. While trading does ensure Mafia qualities, our current social problems aren't due to human nature, they're due to ignorance and blind belief. Trading is an act of conspiracy by its very nature.

 

영화 '하나님의 말씀대로' 예고편
997,785회 시청
2014/11/13

https://www.youtube.com/watch?v=EQsOcyAsw9M

 
영화 『신님의 말씀대로』
211,072 회 시청
sean Bezuidenhout

 

평범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고등학생이, 부조리한 서바이벌 게임에 휘말리는 모습을 그린 인기 코믹(원작:김성 소행/작화:후지무라 료지)을, 「악의 교전」의 미이케 타카시 감독이 실사 영화화 .
고등학생의 타카하타 순은, 지루한 일상에 지쳐 있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교실에 달마가 출현해, 목숨을 건 수업의 개시를 고한다.
다르마와 불어 고양이, 코케시, 북극곰, 마트료시카 등의 물건들이 소름 끼치게 움직이고, 그들이 내는 과제를 클리어할 수 없었던 사람에게는 용서 없는 죽음이 기다리고 있었다.
주인공·순간을 '아마짱', '인 더 히어로'의 후쿠시 아오이가 연기해, 제7회 토호 신데렐라 심사원 특별상인 야마자키 아사나가 히로인·아키모토 한가지로 분장한다.
그 외, 폭력적인 문제아·아마타니 무역의 카미키 다카노스케를 비롯해 유키미 아오이, 스미야 마사타 등 주목의 젊은 배우가 모인다.


오징어 게임 1화 - 9화 명장면, 게임 총 정리!
5,908,163 회 시청

2021/10/31

 

 

 
「반일 교수」, 또 짖었다! .

「『한국의 것이야, 일본의 것이다』. 이것이 중요하지 않다. 일본의 주장이 맞아도, 이것을 우리 한국이 전세계에 통용하는 컨텐츠로 만들어 냈다. 이것이 대한민국의 힘 다"

이렇게 말한 것은 '반일 교수'로 친숙한 성신여대, 서경덕 씨이다.

이번에도 세계적으로 히트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내에 등장하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다루마씨가 넘쳤다)”를 “일본의 전통적인 놀이다”라고 주장하는 목소리가 일본에서 높아지자 11월 JTBC 뉴스 프로그램 내에서 문제시된 것을 받아 그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대답했다.

서연덕씨는 2007년 성신여대교육교육대학교양학부 객원교수에 임용되어 2011년 전임교수로 승진했다.

전문은 국가브랜드, 도시브랜드, 사회공헌을 연구분야로 삼고 있는 교수이지만, 최근에는 「반일이라고 하면 서재덕씨」라고 문재인 정권하의 반일, 불매에서는 기세를 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그가 반일에 대해 뭔가 발언하자 한국 내에서도 '또한가'라고 삼키는 목소리가 들린다.


멈추지 않는 "반일 공연".
「ban-il gyosu」, tto jij-eossda! .

 


그런 세상의 눈은 상관없이 조금이라도 욱일기와 비슷한 디자인을 발견하면 "그건 전범기다" "하켄크로이츠와 같은 마크를 사용하지 말아라"라고 항의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라도 이다.

도쿄 올림픽 개최시에도 “개회식에 욱일기 코드가 숨겨져 있었다” “남자 자전거 경기(로드)로 응원객이 욱일기를 흔들고 있었다” “볼더링 경기에서 사용된 홀드(구조물)가 욱일 깃발을 본뜬다”고 항의의 목소리를 들고 있던 것은, 일본의 미디어에도 크게 다루어진 것으로부터 기억하고 있는 분도 많을 것이다.

그런 그는 아직도 SNS를 통해 '반일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으며, 욱일기 외에도 竹島(Takeshima,다케시마)다케시마(Takeshima, 다케시마)의 한국 영유권을 주장하거나 위안부와 징용공 문제 등 역사 문제 등을 중심으로 사실과 다른 주장을 세계로 계속 확산하고 있다.

다시 한번 확인하지만 그의 전문은 국가 브랜드, 도시 브랜드, 사회 공헌을 연구 분야로 삼고 있는 교수이다.

11월 5일 방영된 JTBC 뉴스 프로그램의 인터뷰에 답한 서연덕씨는 기원이 어디인지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 그것을 발전시켜 세계를 향해 발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 했다.

하지만, 이 말은 "그의 행동"에 의존하지 않는 것 같아

뭐든지 '한국 기원설'.  

서경덕徐坰徳씨에 대해 언급하기 전에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다.

이번 방영된 JTBC 뉴스 프로그램에서는 임영수 연기강도 박물관장이라는 인물 강연 내용도 함께 소개됐다.

“일제시대 南宮檍(남근옥/신문 사장, 대한협회 회장, 배화학당 교사 등을 역임한 독립운동가) 선생님은 무궁화로 유명한 사람입니다. 이 시대의 아이들은 일본의 놀이 밖에 할 수 없었다.이 분은 무궁화를 전파하는 사람으로, 문자수를 손으로 세는 곳 10문자(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이었다.일본의 놀이로 놀아야 할 수 없었던 당시, 말만을 바꾸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로 했어요」

남궁 씨가 가혹한 환경하에서도 꽃을 피우는 무궁화 같은 힘을 아이들에게 전하기 위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넓혔다는 것이다.

게다가 JTBC는 마지막으로 이렇게 마무리했다.

"이렇게, 하나 하나 설명해도 모르는 것이라면, 일본을 향해 정말 간단하게, 단 한 줄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부러워하는 것은 패배라는 것이다"

너무 도발적인 태도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렇듯이 한국은 일이 있을 때마다 일본 발상을 「한국이 기원」이라고 주장한다.

그건 왕벚나무와 김, 해녀, 네부타 축제, 검도 등, 예를 들면 깎이 없을 정도다.

'김치'를 위해 뉴욕타임스에 광고

 이번 문제가 되고 있는 「다루마씨가 넘쳤다」는 많은 나라의 아이들 사이에서 놀고 있는 것으로, 영국 발상이 아닌가 하는 견해도 있다.

「카고메카고메」나 「세세세세의 좋은 좋다」, 고무 날아 등은 일본 통치 시대에 한국에 전해졌다고 되어 있어, 아마 「다루마씨가 넘쳤다」도 이 때 전해졌을 것이다.

통치 시대에 이들 놀이가 한국에 전해졌다는 사실은, 한국의 연구자가 발표한 논문에도 명기되고 있어, 또, 이번 방송된 JTBC의 뉴스에서도 소개되고 있다.

일본 측은 아무래도 이 놀이를 「드라마에 사용하지 말아라」라고 지적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오징어 게임은 일본의 '하나님이 말하는 대로'나 '갠츠' 등 다양한 일본 콘텐츠를 섞은 내용이 되어 그에 대해 지적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한국 언론과 서정덕씨들은 분명히 이 문제의 논점을 어긋나려고 하는 것 같다.

이야기를 되돌려 서창덕씨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구미로 적극적으로 발신하고 있다.

 

 


 2021년 1월에는 뉴욕타임스에 김치에 대한 광고를 게재했다.

'한국 김치, 세계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는 제목의 광고에는

"김장(김치를 담는 것) 문화는 2013년 유네스코 인류 무형문화유산에 등록됐다. 역사적으로도 수천년간 한국 대표의 식문화로 계승되고 있다"
“현재는 세계 사람들이 존경하는 발효 식품으로 자리매김했고, 한국 김치는 세계의 것이 되었다”

이곳은 '김치는 중국 발상이다'라고 주장하는 중국 측에 대항하기 위해 게재된 광고다.

 

경덕 교수와 함께 알아보는 중국의 선 넘는 동북공정! (분노주의)

 

慶徳教授と一緒に調べる中国の善を越える東北工程! (怒りの注意)
16,711回視聴
2021/05/10l MBC every1

https://www.youtube.com/watch?v=XBJ9hyzzWdE


막걸리를 세계문화유산으로

인민일보계의 「환구시보」가 2020년 11월에 「중국시장감관보」의 보도를 인용하는 형태로, 「중국의 거품(파오차이/야채 절임의 뜻)이 김치의 기준이 되었다」라고 보도 이로 인해 중한 사이에서는 '김치전쟁'이 발발, 많은 한국인이 격노했다.

이 외에도 한복(韓服 치마초고리 チマチョゴリ), 参鶏湯(삼계탕), 깡(모자의 일종) 등 다양한 것의 기원을 둘러싸고 중한 사이에서는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서두에서 소개한 대로 서연덕씨는 기원이 어디인지는 중요한 문제가 아니고 그것을 발전시켜 세계를 향해 발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 우라에서는, 그는 한국 기원을 주장하는 것에 여념이 없고, 그 활동의 장을 세계로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것이다.

그는 김치나 한복 이외에 막걸리의 홍보에도 힘을 쏟고 있고, 11월 1일의 「막걸리 기념」에는 막걸리 관련의 한국어 및 영어 영상을 제작한 것을 공표.

"올해 국가무형문화재에 등록된 막걸리 양조를 국내 네티즌에게 전해 향후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등록을 향해 해외 네티즌들에게도 확산하고 싶다"고 기획의도도 밝혔다.

앞으로 “막걸리 문화편”이나 “막걸리 글로벌편”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일본을 싫어하는 중국. 그래도...

 

원래 막걸리의 기원은 한반도로 일본 통치 시대에는 이미 양조 방법이 정해져 있었다는 기록이 남아 있다고 한다.

그러나 김치나 한복의 뿌리는 중국에 있어 막걸리처럼 한국이 기원을 주장하는 것은 별로 아닌가…


올해 8월 중국 대련에서 '일본풍정가'라는 일본을 테마로 한 쇼핑거리가 오픈했지만, 개업 불과 1주일 만에 휴업에 몰린 것은 기억에 새롭다.

그러나 중국, 특히 부유층 사이에서는 집에 일본식 방을 만드는 등 독자적으로 일본 문화를 즐기고 있다고 한다.

이 밖에도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일본의 코스프레 문화가 파생·진화하고 있어, 일본 관계자로부터는 「이미 일본을 뽑았다」라고 우려하는 목소리도 오르고 있을 정도로, 고퀄리티라고 한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급성장, 시장규모 “3조엔 초과”
19,658회 시청

2021/05/04

https://www.youtube.com/watch?v=zrJrcceIdR4

 

중국인의 대일 의식이 급격히 악화 공동 여론 조사
42,513 회 시청
2021/10/20 TBS NEWS

https://www.youtube.com/watch?v=czi-m82KxIM


중국에서 일본에 좋지 않은 인상을 가진 사람의 비율이 지난해로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것을 여론 조사에서 알았습니다.
여론조사는 일본의 「언론 NPO」가 중국측과 공동으로 실시한 것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의 인상이 「좋지 않다」라고 대답한 중국인은 6할강으로, 일중 관계가 식어버리고 있던 2013년 이후, 처음으로 악화로 돌아갔습니다.

배경으로서, 신형 코로나의 영향으로 사람의 왕래가 줄어드는 가운데, 상대국에 대한 정보원이 자국 미디어에 한정되어 버리는 일 등이 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 미국과 중국의 대립이 계속되는 가운데, 일본과 미국·호주·인도의 협력의 틀 “쿼드”의 존재도 영향을 주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올 8~9월에 실시된 주중 공동 여론조사에서는 중국인의 일본에 대한 인상은 66.1%인 사람이 '좋지 않다'고 답했다.
대다수의 중국인이 일본에 대한 호감을 안고 있지만, 그래도 일본 싫음을 타인에게 강요하는 목소리는 한국보다 훨씬 적다.
중국에는 다른 나라의 문화를 받아들이는 회의 깊이가 적어도 한국보다는 있는 것 같다.

한국의 일반 시민도 중국인처럼 생각해 한일의 역사 문제와 쌍방의 문화에 대해 서식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서창덕씨를 비롯한 시민 단체들이 “비즈니스”의 일환으로서 방해를 반복하기 때문에 이에 흘러 반일운동에 편승하는 한국인이 많다.

"반일 비즈니스"의 정체.

서경덕씨나 한국의 시민단체는 좀 더 자국민에게 자유를 주어야 한다.
자신의 생각 모두가 옳다고는 할 수 없다.

여러가지 의견이 존재하는 나라야말로, 한국이 고집하는 “선진국”의 본연의 모습은 아닐까.

앞서 언급했듯이 그의 전문은 국가 브랜드, 도시 브랜드, 사회공헌이 연구분야로 한일에 관한 역사문제는 그의 전문외이다.

전문외의 일에 대해 사실을 연구하지 않고, 한국의 주장을 대변하는 것만으로는 교수라고는 할 수 없다.

그의 일 내용에 대해 일본에서 '반일 비즈니스'라고 불리는 곳이 여기에 있다.

羽田 真代하네다 마시로(라이터)

 

 
尹美香, ユン・ミヒャン(윤미향, Yoon Mi-hyang,)
소녀상 설치를 주도하는 윤 미카 의원
(이용수 블로그 기사 )

 

한국인의 (위안부,군사 매춘부, pPROSTITUTE, 慰安婦 )  페스티벌 2011
33,706 회 시청
• 2011 / 07 / 12 

 

 

 

 


 한국이 주장하는 위안부(Comfort women, 군사매춘부,Military pProstitute, 慰安婦)

 

TAKESHIMA

 

한국은 관헌과 군대에 의해 강제 연행 된 성 노예라고 주장
일단 주로 전쟁터에서 장병의 성 상대를 한 여성의 것.
일반적으로 위안부라고하면 일본군 위안부를 가리키는 것이 많다
'위안부'호칭은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일본군이 소멸 한 후 한국군도 사용.

한국군위안부(hanguggun-wianbu)대한민국군위안부(daehanminguggun-wianbu)
조선 전쟁중은 「特殊慰安隊(Special Comfort Corps, 특수 위안 부대 (Special comfort zone, 특별 위안 구역) )」또는「第5種補給品(제5종보급품,Class V Supplies)」라고도했다

후방 전사 (Backward war history, 後方戦史, Rear warrior) 인사 편에서 한국군에 의해 드럼 모양의 철제 통에 하나씩 넣어 트럭으로 이송하고 다니며 자기 진영 군인을위한 이송됐다고 기재

또한 동의어 여성은 독일군과 프랑스 군에도 존재.
위안부는 당시 합법으로 된 공창이며 민간업자에 의해 보상이 지급 된
알선 업체가 신문 광고 등에서 널리 모집을 내지의 일본인 여성도 위안부로 채용

 

 
한국의 매춘부 「매춘부 시켜라」데모
2011 년 5 월 성적 거래에 관한 특별법 제정 7 주년.
한국에서는 1,000 명 이상의 매춘부가 매춘을 합법화하는 것을 시연했다.
 
중앙 일보(中央日報, JoongAng Ilbo) 2006 년 6 월 21 일
로스 앤젤레스 경찰국 관계자
「매달 체포되는 70 ~ 80 명의 매춘 여성 중 90 %가 한국인」

 

일본 영사관 앞 소녀상(Girl statue, 少女像, sonyeosang)
주로 대한민국에 다수 설치되어있는 이전 일본군의 위안부 을 모방했다고하는 동상
위안부(Comfort women,군사매춘부, Military Prostitutes, 慰安婦)
위안부는 당시 합법으로 된 공창이며 민간업자에 의해 보상이 지급 된
한국은 관헌과 군대에 의해 강제 연행 된 성 노예라고 주장
 
 
한국이 주장하는 강제 징용 공
(Forced workers, 자칭 강제 동원 징용 공)
「自称徴用工
(Self-proclaimed forced victimized workers, 자칭강제징용피해자)」
『朝鮮半島出身応募労働者(Applicant Workers From the Korean Peninsula)』
 
 
징용공 ‘잔혹스토리’는 한국이 아닌 일본이 낳은 이미지였다
「残酷物語朝鮮人強制連行」は、韓国ではなく日本の反日左翼が作ったイメージ
 
 
[자칭 강제 징용 피해자 문제의 원래]
일본에서 한국으로 역 청구 8 조엔 (약 7623 억 8800 만 달러, 약 86 조 9924 억 한국 원) !?
436,148 회 시청
•2019/06/13

 

일본의 사진 작가,斎藤康一 (사이토 코이치 Koichi Saito)가 1950 년대 중반 가난한 일본 서민의 생활을 거둘 목적으로 치 쿠호 (Chikuho) 탄전 지대의 폐광에서 석탄을 도굴하는 장면을 촬영
 

1926 년 9 월에 홋카이도에 있던 아사히카와 (Asahikawa) 신문이 도로 건설 현장에서 일본인 노동자 학대 치사 사건을 보도했을 때의 것

1941 년 홋카이도 척 다른 (Shakubets) u 탄광에서 일하던 정 손두쿠 (JungSung-duk) 씨가 동료들과 함께 찍은 기념 사진.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의 통치하에 있던 조선과 중국에서 일본 기업의 모집과 본인의 응모하여 근로 한 전 근로자 및 그 유족에 의한 소송 문제.
한국은 원래 노동자는 노예처럼 취급됐다고 주장
현지의 여러 일본 기업을 상대로 많은 사람들이 소송
징용 공임 금 체계는 숙련도에 따라 급여가 증감
현금 전달 공임은 대략 110 엔 대가 많은 지금의 금액으로 환산하면 20 만엔 전후